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꼼마꼼마 어린이 마스크 구매 후기/방법!

반응형

 

 

 

 

때 아닌 확진자 증가세로 국내산 마스크 구하기가 더 힘들어지고있네요! 게다가 아이들 등교까지 겹치면서 또다시 마스크 구매 전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그중에 요즘 핫한 꼼마꼼마 마스크 구매방법과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꼼마꼼마 마스크는 국내 제작 마스크로써,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100% 국내산 필터 원자재로 제작된 마스크입니다! 최근 꼼마꼼마 마스크 구하는것이 힘들었는데 운좋게 구하게 되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꼼마꼼마 어린이마스크는 총 5가지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흰색과 노랑말고는 본적이 없네요! 5가지 컬러를 모두 받으신분은 정말 행운이라고할까요?! 그만큼 구하기 힘든 마스크이네요!

 

꼼마꼼마는 타 브랜드와 다르게 구매후 몇개월 이 지난 후 구매할 수있도록 제약이 걸려있는것이 없어 언제든지 스토어가 오픈되면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꼼마꼼마 마스크 알아보기!

 

 

겉 포장지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재질의 포장지에요! 촉감도 좋네요! 꼼마꼼마 마스크는 KF80과 KF94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KF94는 색상이 흰색만 있고 나머지 유색의 마스크는 KF80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짐에 따라 KF80을 선호하고있어 제품 구하기가 매우 힘든 상황입니다.

 

 

아이한테 씌워주기 전에 뜯어본 노랑색 KF80 마스크 입니다. 우선 굉장이 부드럽습니다. 아이들이 착용하였을때 꺼끌거림이라던지, 코에 접촉되는 부분의 밀착력이라던지 여러가지 착용 컨디션이 좋을것으로 보여지는 촉감과 비주얼입니다. 

 

 

마스크 자체적으로 두께감이 없어 숨쉬기 굉장히 편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실제로 아이도 마스크를 착용함에 있어 착용감, 숨쉬기 등 불편함을 따로 표현하지 않는것 보니 꽤나 본인도 만족스러운가 봅니다. 그리고 색상도 노란색으로 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한 색상이라서 더 잘 착용하는 것 같네요!

 

 

포장지 뒷면에는 착용방법, 원료 약품의 명칭, 효능 및 효과 등 여러가지 정보가 나와있고 가장중요한 제조국 대한민국이 표기 되어있네요! 

 

 

자세한 착용 방법또한 꼼마꼼마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네요! 만3세~만7세까지가 착용하기 좋은 사이즈임을 알 수 있네요! 

꼼마꼼마 마스크 구매방법!

 

 

첫번째!

현재 꼼마꼼마 마스크는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공적마스크로도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동네에 공적마스크 판매처에 꼼마꼼마 마스크가 있는지 확인 후 오프라인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두번째!

위에서 말씀드린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방법인데 경쟁이 너무 치열하여 접속대기가 걸리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매번 홈페이지에 언제 몇시에 판매하겠다며 공지를 띄우니 이를 잘 참조하셧다가 구매하시면 분명 구매할 수 있을꺼에요! 5/31일 밤 10시 현재 판매 계획이 있네요! 

 

 

 

아이들에게 만큼은 중국산이 아닌 국내산 마스크를 쓰게하고 싶은 부모님 심정은 다 똑같으리라 생각합니다. 저희도 그래서 열심히 국내산 제품을 구하고 있는데 제 블로그를 보시는 방문자님께 공유하여 조금이나마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오니 부디 아이들 마스크 많이 득 하시기 바랍니다!! 

 

꼼마꼼마 마스크 인스타 주소 클릭!!

꼼마꼼마 마스크 스마트 스토어 클릭!!

반응형